
롯데 심볼과 기존의 어썸바잇트 디자인의 기획의도와 톤앤매너를 유지하면서, '놀라운 한입'을 직관적으로 누구나 알기 쉽도록 표현하기 위해서 혀를 내민 동작 혹은 맛있어서 침을 튀기며 입술을 훔치며 기뻐하는 동작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설정한 디자인입니다.
우선 시각적으로는 혀와 혀가 강조되는 포인트 컬러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재미있는 구조의 워드마크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 시키려고 했습니다.
어썸바잇트의 워드마크는 한입에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섞여 혀를 자극하는 패스트푸드의 특징을 텍스트가 서로 조화롭게 섞여있는 형태로 표현한 것입니다.
우선 시각적으로는 혀와 혀가 강조되는 포인트 컬러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재미있는 구조의 워드마크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 시키려고 했습니다.
어썸바잇트의 워드마크는 한입에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섞여 혀를 자극하는 패스트푸드의 특징을 텍스트가 서로 조화롭게 섞여있는 형태로 표현한 것입니다.












